일상2022, my daily life

[9월] #3rd week of September

리닛 2022. 9. 27. 13:13
728x90
0919-0925: 완연한 가을, 천고마비의 계절 🍁



 

 

0919, 월요일

 

행복의 월요일이었던 날 - 

칭구 덕분에 좋아하는 가수 공연 방청을 다녀온 날 !

퇴근 후 바로 방송국 근처로 가서 

동생과 접선하고, 진짜 비싼 김밥을 먹었다.

 

예상보다 촬영 시간이 늦어져서

10시에야 들어갈 수 있었지만

좋아하는 가수가 앵콜까지 해줘서

1시간 내내 즐기고 올 수 있었다

 

거의 미니콘서트 수준-

나중에 방송되면 시원하게 말해야지 !!

진짜 그 가수 무대매너 넘 좋고 ㅠㅠㅠ

손깍지도 꼈다 후후..

 

아드레날린 팍팍 분출돼서

다음날까지 흥분상태가 지속되었음 

(❁´◡`❁)

 

 

 

 

 

 

0920, 화요일

 

화요일은 그래서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출-퇴근까지 순삭 하고

칼퇴해서 동생과 타코를 먹으며 전날의 여운을 즐겼다

두부 텐더 첨 먹어봤는데 쫀맛탱

 

🍳

#이국주 언니 전참시 나온 거 보고

들기름 계란 프라이가 넘 먹고 싶어서

바로 만들어 먹었는데...!

진짜 넘넘 맛있었다 ㅠㅠㅠㅠㅠㅠㅠ

 

역시 맛잘알분들의 추천 메뉴는 

무조건적인 행복을 가져다준다.

 

 

 

 

 

0921, 수요일

 

전날 식단의 죄책감으로

이 날은 식단 열심히 했다 - 

 

점심은 스벅 #바크콜

저녁은 두부 샐러드

요즘 두부 넘 좋다 푹 빠져버림

 

 

 

누가 봐도 나 가을 하늘이야-

라고 외치고 있는 하늘 ☁

 

푸른 하늘과 농도가 짙어진 나무들이

너무나도 잘 어울려서 

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해진다

 

 

 

 

 

0922, 목요일

 

벌써 이번 주에만 두 번째 방문인 #논현각

오늘의 식사를 먹었는데 꽤 괜찮았다

그치만 논현 밥값 넘 비싸 +___+

8천 원 ~ 1만 원 사이로 먹을 수 있으니

인턴인 내겐 넘 부담스럽다...!

3개월간 점심은 셰이크나 컵밥을

먹어야 할 것 같다 

 

퇴근 후 라테 한잔 사들고 오빠 본가 들러서 

어머님이랑 수다 왕왕 떨고

정장과 반찬들 픽업을 한 뒤 집으로 갔다

 

바로 엄마랑 예니랑

동네 맛집으로 가서 저녁 외식을 했는데

사장님이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았다

군고구마도 주셨는데 동생이 까줘서

넘 행복했움,, 💕

 

이 날 강성 민원이 많았던 터라

스트레스가 잔뜩 쌓였었는데

좋아하는 사람들과 일상적인 얘기 나누며 

스트레스 팡팡 풀었다 ✨

 

728x90

 

 

0923, 금요일

 

스트레스 잘 풀고 담날

다시 스트레스 2배로 받음 ㅋ_ㅋ

 

퇴근 후 바로 평택 갈 생각에

짐 바리바리 싸들고 출근을 했다

이 날따라 버스-지하철 쭉쭉 놓치고 밀리고

결국 첨으로 지각해서 혼나고.

이날따라 강성 민원은 미친 듯이 들어오고.

 

어쨌든 잘 퇴근 후 평택에 가서

혼자 호캉스 즐기다

쏘메 만나 쫀맛탱 횟집도 가고,

코스타리카 친선경기도 재밌게 봤다.

손흥민 선수의 예술 같은 프리킥은 진짜

나도 모르게 소리 지르게 됐음 🤫

직관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

 

 

🤢

콜센터 알바를 하며 강성민원 들어올 때는

그냥 나한테 직접적인 위협을 가할 수 없단 생각에

날 죽이겠다하든 뭐라 하든 그냥 아무 생각 없었는데,

지금은 직접적으로 위협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보니

스트레스가 계속해서 쌓이는 것 같다

 

 

무던히 잘 지나가는 중이라 생각했는데

계속해서 쌓여가고 있었다.

잘 풀어낼 방법을 생각해야겠다 - 

 

 

 

 

 

0924, 토요일

 

공복 운동으로 시작한 하루 !

쏘메랑 일찍 일어나 바로 숙소 헬스장으로 갔다

런닝 3km 뛰고 근력운동 쫌쫌따리로 해준 뒤

씻고 바로 체크아웃 !

 

곰탕 먹으러 가다 별안간 먹은 돈가스는

인생 돈가스였다

 

특등심 식감 도랏,, 안심 왤케 부드럽고,,

치즈 돈가스 말 모.

진짜 너무너무 오랜만에 맛있는 돈가스를 먹었다

맛로그 포스팅 예정 !

 

 

 

그렇게 미사에서 오랜만에 모인 🚗🐰☀ 💖

셋이 다 같이 모인 게 얼마만인지

일찍 출발했는데 30분이나 지각한 나는

친구들에게 너무너무 미안했지만

반가운 마음이 더 커서 

바로 행복하게 즐겨버렸다 헤헤

 

다음에는 내가 30분 일찍 가서 기다려야지 !

날이 넘 좋아서 피크닉 세트 대여해

근처 공원에서 피크닉을 했다

 

황금빛으로 물든 들판, 푸를 때로 푸르른 하늘,

호수에 비치는 윤슬마저 모든 것들이 황홀했다

 

 

 

메뉴 선정 완-벽

 

아 아

닭강정, 타코, 브리또

소금빵, 에그타르트, 까눌레

 

이보다 완벽할 수가 있을까?

수다 와다다 떨며 한참 맛있게 먹었다 : )

 

 

 

우연찮게 발견한 핑크뮬리 💕

우연은 언제나 날 설레게 한다.

주중에 힘들었던 것들 잔뜩 보상받으며 

행복감 가득 충전했다

 

 

 

배불러도 안주는 있오야지 🍻

골뱅이탕을 먹으러 가다

넘 예쁜 일본식 어묵집을 발견했다

 

별안간 그대로 그 가게에 들어가서

어묵탕에 얼그레이 하이볼을 먹었다

어묵 육수 진짜 넘 맛있었는데

돈 술술 쓰게 되는 곳이었다 ㅋㅋㅋㅋㅋ

얼그레이 하이볼도 꽤 맛있었으나

경험해 본 것으로 만족한다 !

 

2차로는 그대로 골뱅이탕을 먹으러 갔다

여기가 진짜 쫀쫀맛탱구리였음

취해서 뭐든 맛있었던 것 같기도 ˋ( ° ▽、° ) 

 

 

 

 

 

0925, 일요일

 

넘 신나서 새벽 5시까지 놀고

아침이 되어서야 잠에 들었다

오랜만에 만난만큼 할 얘기가 끊임없이 나왔다

 

민원 처리 꿀팁도 많이 배워따 후후

담엔 꼭 그렇게 해봐야지

행복의 시간을 보내고 해장이 필요했다

 

 

 

바로 제주 #은희네해장국 미사점으로 갔다

가는 길에 수많은(?) 고비가 있었지만

잘 넘기고 ! 앉자마자 메뉴를 주문했다

 

해장국 시켜서 기다리는 동안

오이고추와 된장으로 밥 1/3 먹고 배불러서 ㅎ

해장국을 많이 남겨버렸다

 

고기도 많고 국물도 시원해서

넘 맛있었는데 ㅠㅠㅠㅠㅠ

남겨서 아직도 아쉽다 

 

바로 카페 가서

🐰이 사주는 맛있는 아아 마시고 

집으로 어기적어기적 돌아왔다

 

저녁은 굶으려 했는데 결국 못 참고 먹어버림

고추참치에 계란 프라이 못 참치 -

 

 

반응형

 

 

 

 

새로 산 텀블러 자랑-

#내돈내산 #KINTO #텀블러 추천

색감부터 디자인까지 넘 예쁘다

첨에는 까끌까끌한 겉표면의 느낌이 별로였는데

하루 종일 써 본 결과 미끄러지지 않아서 오히려 좋아

이것만 써도 하루에 절약되는 종이컵과 플라스틱이

최소 5잔은 될 것이다

 

아무튼 넘 만족스러운 소비 💞

 

 



환승연애 안 보다가

이제야 몰아보기 시작했는데

아 진짜 저 장면에서

넘 신나서 소리 질렀다!!!!!!!

내일 봬 !! 요 !! 누 !! 나 !!

 

누나 소리 듣기 싫어했는데

저렇게라면 듣고 싶어 진다.

쏘메한테 일주일만 누나라고 불러달라 부탁해야겠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무튼 !

9월의 절반을 지나

벌써 끄트머리를 향해 가고 있다

후회 없는 스물여덟을 위해 

열심히 아등바등 살아가고 있지만

아직은 후회가 더 많은 하루이다.

 

의지에 따라 인생은 변한다

좀 더 독하고 악랄하게

열심히 살아보자

파이팅이다 🦾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본 포스팅의 모든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
무단 도용과 배포를 금지합니다. *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