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2022, my daily life

[10월] #1st week of October

리닛 2022. 10. 12. 16:32
728x90

 

1003 - 1009 : 갑자기 너무 춥다 🥶








🫠❄️🦀💫🐷









1003, 월요일


#꽃게탕 으로 시작한 개천절 !
똥생이 이번에 주문한 꽃게와 새우
참 알차게도 먹었다 : )


 


간식은 홈메이드 아바라
되게 미숫가루 같은데
커피머신 내려서 만든 아바라다


 


엄마표 집밥은 행복을 가져다준다
내가 가장 좋아하는 등갈비김치찜 >_<🤍
거기에 간장계란밥까지 후후
이 세상에는 맛있는게 넘 많다





1004, 화요일

#CU #오뚜기컵밥후기 #불닭볶음면


화욜의 점심과 저녁 기록 -
참기름 김치볶음밥 맛있었다,,
CU에서 10월동안 오뚜기 컵밥 2+2 행사를 한다
잔뜩 쟁여두고 잘 먹고 있는 중 !

저녁은 못참고 먹은 불닭..
똥생이 남긴 김밥과 소시지까지 먹었다
행복 조합이었음,,



반응형





암튼 컵밥 덕분에
뭔가 더 든든해진 내 식량창고 (❁´◡`❁)
조만간 또 채워야지 -


 


퇴근 후 바로 도서관으로 가는 나
제법 멋있어

 

 




1005, 수요일


요며칠 계속 공기가 안좋아서
흐릿흐릿한 하늘만 봤었는데
오랜만에 푸른 하늘을 봐서
출근부터 기분 좋았던 날 ☁🤍


 


기분 좋게 출근해서 바로 귤 먹기 🍊
올 겨울 첫 귤인 것 같다
달고 맛있었다 (╹ڡ╹ )




#캘로그에너지바K #육회 #연어 #서오릉피자 #고구마피자

 


이 날의 먹부림 😂
컵밥으로 시작해서 에너지바로 끝내려던
내 결심은 육회에 무너졌다
그치만 쫀맛탱이었음 !!
엄마랑 똥생이랑 육회, 연어, 육회비빔밥 먹고
고구마 피자까지 먹어준 먹부림 최강의 날 👊



 


아진짜 요즘 쏘매저씨 넘 웃기다
완생 처음 들어봤는데
진짜 있는 말이라서 빵터졌다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 


도서관으로 하루 마무리 ღ
갓생 체험 넘 즐,,겁다,,
٩( ᐛ )و


 

728x90

 





1006, 목요일

#굿밸런스 #마라탕 #꿔바로우 #홍루이젠



먹부림 2

전날의 죄책감으로 점심은 양심상 굿밸런스,,
그치만 집오자마자 먹부림 스타트 😂

엄마표 밥도둑 반찬들로 집밥을 간단히 먹고
똥생과 마라탕, 꿔바로우, 무슨 전을 먹었다
거기에 모자라서 홍루이젠 샌디치까지,,


 


아 이날 안전 점검 나온 날이었는데 지적받아서
부장님이랑 가서 비밀 공간 청소했다
저기 공기가 넘 안좋아서 퇴근 후 목이 칼칼했음 +__+


 


회사에서 마스크를 받아땅-!
딱 KF94 떨어져서 사려했는데
타이밍 딱 맞아서 넘 좋았음 ㅎ-ㅎ



 




1007, 금요일

#논현맛집 #헬로포 #붕어싸만코 #굽네치킨 #고추바사삭 #찰옥수수

 


다양한 일 가득했던 금욜 -
안 좋은 일 때문에 기분에 휩싸일 뻔 했는데
좋은 할머님 덕분에 하루가 좋게 흘렀다
따뜻한 말 한마디가 큰 힘이되는걸
요즘들어 부쩍 느낀다


쌀국수 덕후라 기대했던 헬로포는

기대만큼 맛있어서 기분 좋았다 : )

딱 기본 쌀국수 맛집 !!

 

 

 





1008, 토요일

#쿠팡 #에어팟케이스 #애플워치7줄질

 


월급 기념으로 에어팟 케이스와
워치 줄을 바꿨다
쏘 가을 가을하고 귀엽당 🤎



 


이 날 하늘이 넘넘 예뻐서
하늘 바라볼때마다 사진을 찍었다
공기도 맑아서 한없이 푸르른 하늘을 볼 수 있었고
뭉게 뭉게 이리저리 뭉쳐진 구름들은
뭐이리 귀엽고 예쁘게 모여있는지

하늘 볼 때마다 힐링됐다 ☁️🤍




엄마가 봉사하는 단체가 참여한
행사에 다녀왔다

엄마가 짜장면 먹고 가라셔서
똥생이랑 먹었다 😋




첨엔 테이블에 앉으면 안되는 줄 알고
땅바닥에서 먹었는데
테이블에서 먹어도 된다는 말에
바로 이동했다

아 이 날 우리 옆에 시의원분들이 앉아서
같이 짜장면 먹었다
별안간 시의원들과의 식사함(?)




그래서 살짝 체한 느낌들어서
똥생이랑 같이 현백까지 걸었다
동생이랑 같이 시시콜콜한 얘기하며 걷는거
넘 웃기고 즐겁다




바로 아아로 체기 눌러주고
수다 왕왕 떨고 집에 돌아왔다



바로 배고파져서 간식으로 냉동 뺑오쇼콜라 먹었다
연세우유 초코 생크림빵은 저녁 먹고 먹은 야식,,




☁️🤍




저녁은 월급기념 내가 쏜 회 🐟
가족들과 외식하는건 언제나 즐겁다
돈 많이 많이 벌어서 더 맛있는거 잔뜩 사줘야지 ✨







1009, 일요일

#인천터미널맛집 #인도음식점 #Agra #아그라인천점


쏘메는 얼굴만 보면 웃기다
인도커리랑 난 저번부터 먹고싶었는데
딱 쏘메가 맛집 찾아와줘서 가서 먹었다

저 샐러드랑 소스가 도라방스

커리는 저 두 조합이 넘 좋다

시금치커리와 매콤치킨커리 !


먹고싶었던 거 먹어서
넘넘 행복하게, 맛있게 먹음 ٩꒰。•◡•。꒱۶




첫 방탈출 탈 ! 출 !
30분만에 탈출했다 ;

아니 근데 여기
공포테마 이긴했는데 컨셉이 납치길래
그렇게 무서운 건 없을거라 생각했다

근데 들어가자마자 수갑차고
귀신소리가 계속 나서
약간 공황이 왔다

그 바람에 살려고(?) 진짜 빨리 풀어버렸다
수갑도 못참겠어서 그냥 힘으로 빼버리고
문제 그냥 막 빨리 풀고
난이도도 낮았지만 내 공황때문에
더 빨리 풀었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

30분만에 풀고 나와서 아까웠지만
어쨌든 성공한 것에 의의를 둔다,,




#본스시롯데인천점 #롯백인천점맛집 

 

진빠져서 바로 밥먹으러 가기,,
중간에 쏘메 핸드폰을 잃어버리는 이벤트가 있었지만
바로 찾아서 문제없이 잘 넘어갔음-!

연어 초밥은 언제 먹어도 넘 맛있다

내 취향에는 광연 초밥이 더 맛있었다 : )

 

다음 월급날은 회전초밥집 가서
와구와구 먹어줄테다 💪🏻








728x90
반응형

'일상2022, my daily 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10월] #3rd week of October  (2) 2022.10.24
[10월] #2nd week of October  (2) 2022.10.18
[9월] #4th week of September  (5) 2022.10.04
[9월] #3rd week of September  (4) 2022.09.27
[9월] #2nd week of September  (2) 2022.09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