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2022, my daily life

[9월] #2nd week of September

리닛 2022. 9. 22. 14:29
728x90

 

0912-0918: 추석 연휴 마무리 / 복사골 예술제 / 행복은 나에게서부터 오는 것 🌸

 

 

 

🎈✨🍺🍑🌸

 





0912, 추석 마지막 날 !

 

추석 연휴 마지막 날에는

쏘메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

마지막 날의 여운을 즐겼다.

 

쏘메 면접이 있던 터라

점심 먹고 뒤늦게 만나기로 결정 !

각자 집에서 따밥 먹고

바로 카페에서 만났다 :-)

 

 

 

커피 한 잔 마시고 

#공조2 관람 !

 세상 재밌었다 크크

공조 2 볼 생각으로 최근에 공조 1을

다시 봤는데, 1보다 2가 더 재밌었다 !

 

게다가 얼굴들이 진짜 대유잼이었다,,,

윤아 세상 예쁘고,, 사랑스럽고,,

클럽씬에서는 윤아랑 같이 놀고 싶었고,,,

 

아무튼 얼굴들이 대유잼이었어서

넘 재밌게 봤다 ( •̀ ω •́ )✧

 

 

 

 

이 날 노을도 정말 예뻤다.

하늘에 펼쳐진

분홍빛, 보랏빛 색의 향연으로

눈이 황홀했던 날-✨

 

 

 



0913, 화요일

 

또 출근 -

맛있는 닭칼국수 먹으며

점심 힐링을 했다.

 

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

시간은 빠르게 흘렀고

제출할 자소서가 있어서

근무지 근처 pc방에서 마감시간까지

열심히 작성한 뒤 집으로 돌아갔다.

무사 제출 성공.. 서류 제발 붙어라,,,

 

 

🐓

저녁은 집 근처 닭발 맛집에서 포장해와

동생과 맥주 한잔을 하며 먹었다.

맛있긴 했는데, 기존에 시켜먹던 곳이

더 우리 취향에 맞아서

이번 한번 경험한 걸로 만족하기로 했다

 

 

 




0914, 수요일

 

추어탕 맛집에 간 날-

특이하게 한 냄비에 추어탕을 주고

퍼다 먹는 식이었다.

가시가 많아서 내 취향은 아니었음 ㅠ_ㅠ

남원추어탕이 더 쫀맛탱이당,,

 

저녁은 집에 와서 한숨 푹 자고

쏘메가 보내줬던 고기 먹었다

쫀쫀맛탱이라 엄마랑 기분좋게

맛있는 저녁 먹었음 !

 

 

 

 



0915, 목요일

 

맛집도 좋지만 혼밥은 더 좋아

(o゚v゚)ノ

 

점심 혼밥으로 #굿밸런스 #매일우유

섞어 마시고 푹 쉬었다.

혼자 산책도 다녀오고 넘 행복했던 점심 -

 

😋

저녁은 엄마가 사 온 물회를 먹었다

시장 물회가 해산물 종류도 더 다양하고

더 저렴해서 만족도가 더 높다

요즘 멍게 넘 맛있음 ~_~

 

 

 




0916, 금요일

 

이날은 점심 기록만 남아있당

저녁은 뭘 먹었는지도 기억이 안 남..

백반집에서 먹는 제육은

언제나 성공적이다

 

다음에도 제육 먹어야지

 

 

 





0917, 토요일

 

행복의 토요일이다.

일주일 중 토요일과 일요일만 좋다

7일 내내 만족도가 높은 사람이었는데

주말만 기다리는 사람이 되었다.

 

나의 본질이 변하는 게 싫다.

 

 

 

 

그래서 힐링하기 위해 나선 카페 -

예전에 케이크로 유명했던 카페

그 위치 그대로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

 

여기도 케이크가 넘 맛있어서

자주 방문하고 자주 찾게 될 것 같다

레몬 청포도 케이크

진짜 넘 상큼하고 행복했음

 

 

 

역시 날 위로해주는 건

하늘뿐-

 

온전한 위로를 주는 건

자연밖에 없다

조용히 내 마음을 들어주고

들여봐 준다.

 

 

 

아 이날은 알고 보니

1900일이었던 날이었다

세상 시간 빠르게 흘러서 넘 신기,,

100일 단위는 챙기지 않고 있던 터라

언제 이렇게 지나왔는지도 모르겠다 !

2000일은 챙겨야겠다

 

 

 

 

0918, 일요일

사무자동화 필기시험 보고

엄마랑 데이트 한 날 - 

 

#남원추어탕 #부천추어탕맛집

아침 일찍 시험을 보고(말아먹고)

추어탕을 말아먹으러 갔다

여긴 똑같은 만원인데

쫀맛탱 돌솥밥도 나오고

추어탕도 잘 갈려 나온다.

 

공원 아아는 생각보다 꿀맛이었다

향도 좋고 산미가 없어서 딱 내 취향이었다

 

🍗

공원에서 산책을 마치고 

한숨 잔 뒤 동네 치킨집에 가서

옛날 통닭에 생맥을 마셨는데 

넘 행복했다

 

 

 

점심 맛있게 먹고 중앙공원으로 산책을 갔다

그런데 우연히 마주친 #복사골예술제

부천을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 !

 

영화제부터 애니메이션 축제, 예술제까지

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이

가득해서 사랑할 수밖에 없다-

 

 

 

주목적은 이거였지- 

코스모스가 활짝 폈다는 소식을 듣고

중앙공원 산책을 결정했다

넓은 들판에 가득 피어있는

코스모스 보며 산책하니

만족감이 두배였닷 !

 

 

 

복사골 예술제에서 진행하는 부스 중

캘리그래피 부스에서 만든 작품 !

엄마가 그리고 엄마가 썼다

현관에 붙여두니 분위기도 넘 좋고

맘에 쏙 든다

 

 

 

 

멋지고 재미나게

아주 잘 살자 !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