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2022, my daily life

[9월] #1st week of September

리닛 2022. 9. 15. 02:02
728x90


0905-0911: 행복의 추석주간 🌾






0905, 월요일


점심은 회사 근처 한식집에서
댈님이 사주셔서 맛있게 먹고,
저녁은 집에서 김찌와 삼계탕을 먹었다
쫀맛탱 엄마표 김찌 ღ

태풍 예보가 있던 날이다
마음 아픈 소식도 있었다
피해 지역에 빠른 복구가 이뤄져서
다시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오시길 진심으로 바란다.







0906, 화요일


이 날 점심도 댈님이랑 회사근처 한식집가서 먹었다
댈님 이제 곧 쉬시는데 넘 아쉽고 속상하다
업무도 진짜 하나하나 다 가르쳐주시고
그냥 모든면으로 많이 가르쳐주던 대리님이셨는데
너무너무 아쉽다

아무튼, 행복하셨으면 좋겠다
참 좋은 분이셔서 그냥 잘 되셨으면 좋겠다
나도 나중에 대리님처럼 멋진 어른이 되어
건강한 마음을 나눠주고싶다

-
저녁은 그토록 먹고 싶던 갈비를 시켜먹었다
생각보단 괜찮았지만
역시 매장에서 먹는 게 최고인듯 ✨





하늘이 세상 예뻤다
넘 귀여웠던 뭉게구름 ☁️




퇴근 후 기운빠져 그대로 자는게 넘 싫어서
예니랑 카페 데이트를 했다
잘 데이트하고 결국 집가서 자긴했지만 🥲

햇빛 맛집이라 기분 넘 좋아졌던 곳 -







0907, 수요일


건강지킴이 주간부장님 💪🏻
주간부장님이랑 결이 잘맞아서 신기했는데
mbti가 똑같았다 !

아, 필름형 프로폴리스는 첨이었는데
화-해져서 넘 맛있었음 ⁼̴̤̆◡̶͂⁼̴̤̆




#이마트 알탕과 초밥 세트-
이마트 초밥 20개에 11,900원 행사해서
바로 겟해왔다
알탕도 할인행사해서 사왔는데
알도 실하고 국물도 완죠니 시원했다
만족스러웠던 저녁 🙂

초밥은 가득 먹어야 행복하다
회전 초밥집 가서 와구와구 먹고 싶다 🐷




쏘메가 보내준 한우 🐂
명절 때마다 서로 선물해주는 기쁨이 참 좋다
행복을 나눌 수 있어서 넘 좋음 ٩꒰。•◡•。꒱۶





0908, 목요일


퇴근 후 쏘메 기다리며
마신 스벅 말차라떼 🍃
두유로 바꿔서 먹었는데 쫀맛탱이었다
담에도 먹어야지 ღ




영등포에서 신세계 쇼핑하고
근처 낙곱새 맛집을 찾아갔다
생각보다 별로여서 속상했지만
부천 돌아와서 마신 생맥이 쫀맛이라
기분 좋았다 ✨




#mood







0909, 금요일 - 추석 연휴 시작 💛


아침부터 똥생이랑 시장가서 장봐왔닷
중동-상동시장 사람 진~~짜 많았다
시장표 미숫가루 쫀맛
근데 눈앞에서 착즙 해주는 오렌지 에이드가 더 쫀맛




점심으로 오랜만에 #롯데리아 #불고기버거
종종 롯리 불고기 버거가 댕길 때가 있다
이 날이 딱 그런 날 !



저녁에는 오랜만에 🐰만나서
부천 데이튜 했닷 ٩꒰。•◡•。꒱۶
오랜만에 칭구 만나서
수다 와다다 떠는 건 넘 행복하다
이게 힐링이지 ✨




0910, 토요일 - 추석 🌝


시장 전 맛집에서 30분 기다려서 사온
깻잎전, 동태전, 표고버섯전, 산적꼬치
다 쫀맛탱이라 기다린 시간이 보람찼다




한상 차려서 가족들과 넘 맛있게 먹었다 ㅎ-ㅎ



저녁에는 갈비찜 !
요것도 시장에서 사 왔는데
기름이 넘 많아서 별로였다
다음엔 고기 사다가 직접 재워서 해봐야지 (ง •̀_•́)ง




저녁에는 각자의 사정으로 혼밥 !
혼자 먹어도 야무지게 잘 먹오따 😄




0911, 일요일


쏘메가 보내준 한우
차돌이랑 안심 때깔 참 곱다 ✨



비빔면까지 끓여서
가족들이랑 넘 맛있게 잘 먹었다 🤍



요즘 하늘 넘 예쁘다
노을 진 하늘에 낭만적인 구름까지
하늘 볼 맛 난다 ☁️



#삼첩분식 #마라로제떡볶이

드디어 삼첩분식 경험했다 -!
좋아하는 먹방 유튜버들이
넘넘 맛있게 먹어서 궁금했다

예상보다 더 맛있었고
먹는 내내 행복했다 💘
로제로 시작해서 마라로 끝나는
맛있게 매운 떡볶이였다 ღ

넘넘 맛있게 먹어서 자주 시켜먹을 것 같다
담엔 바질 떡볶이 먹어봐야지




후식은 과일들 🍇🍐
가족들과만 보내도 넘 빠르게 지나간
이번 추석 연휴 🌝

행복했다-










💪🏻
공기업 인턴 근무 7일 차다
퇴근 후 그냥 잠만 잔다
퇴근길 지하철에서도 내내 졸고
집 와서 씻지도 않고 자다가
8-9시쯤 일어나 늦은 저녁을 먹는다
그리곤 또 잔다

좋아하던 맛스타그램, 블로그 포스팅은
미뤄진지 한참이다
이 또한 일처럼 느껴져서 찾지 않게 되었다

아무튼 다시 일상을 되찾아야겠다
나는 계약 연장 없는 청년인턴일 뿐이다
목표는 취업이지 적응이 아니다
열심히 일하되, 일상을 망가뜨릴 만큼
너무 열심히 하진 말자

후회를 할 거면 그렇게 살지 말고
그렇게 살 거면 후회를 하지 말자
정신 똑바로 차리자 나 자신아
화이팅이다 !!!!!!! 👊👊👊








❤️






* 본 포스팅의 모든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
무단 도용과 배포를 금지합니다. *


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