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2022, my daily life

[8월의 둘째 장] #2nd week of August 🌳

리닛 2022. 8. 16. 07:00
728x90


0808-0814: 세상메이트 생일주간 🥳💝






🥳🐶😂🙌🏻♥️









0808, 월요일


오전에 일정 마치고
엄마랑 점심부터 고기로 시작한 하루 💫


#유경꽃돈 #다부지게꽃닭 #약대동치킨 #약대동맛집


#야채마늘치킨
동네 치킨집인데
양념치킨 종류를 넘 잘하신다
간장치킨에 푹 빠져서
일주일에 세 번을 먹은 적도 있다 😅

이번에 첨 먹어본 야채 마늘치킨 넘 맛있었음 !
간장 베이스에 마늘과 바삭한 치킨을 섞고
그 위에 양파와 파를 얹었다
매콤짭짤달콤한 베이스에 달달한 양파 조합이라
저 모든 걸 함께 먹어야 더 쫀맛탱이었다

담에도 또 먹을 의향 있음 🤍



#밥스누 #BOBSNU #약콩두유 #두유추천


식사 대용으로 주문한 두유 -
콩국물 같아서 넘 좋다,,
단맛 1도 없고 그냥 콩의 꼬소한 맛 그 자체다
이걸로 콩국수 만들어도 괜찮을 정도로
진짜 찐 콩국물 같다

암튼 밤에 뭔가 헛헛해서 먹으니
아주 딱 좋았음 (*˘︶˘*).。.:*







0809, 화요일

#맛있는라면레시피


별안간 라면에 꽂힌 하루
라면에 까나리액젓 반 스푼만 넣으면
약간 동남아 음식 먹는 기분이 든다
똠양꿍까지는 못되더라도 똠라면정도는 되는듯..?

아무튼 까나리액젓 반스푼 + 청양고추 한개
콩나물 팍팍 대파 송송 계란 탁
넣어주면 꿀맛탱 라면 완성 💫



#부대찌개밀키트 #집밥


오늘은 미라클모닝 브이로그 도전했는데
깔끔하게 실패하고, 오후는 그냥 열심히 보냈다
브이로그 찍는 사람들 진짜 존경,,
어떻게 매 순간 그렇게 잘 찍을 수 있는 거지,,
넘 대단한 것 같다 👍👍

저녁은 가족들을 위해 요리했다 ✨
밥이 넘 잘 돼서 한 그릇 가득 먹고 싶었지만
꾹 참았음 (ง •̀_•́)ง

부대찌개는 밀키트로 만들었는데
재료가 부실해서 집에 있던 재료를 추가하니
얼추 부대찌개 같았다-
만오천원짜리인데 시장에서 사오는 만원짜리가
내용물이 더 튼실한 아이러니-

그래도 국물에 새우가루랑 표고버섯 가루 넣어서
칼칼하게 만들었더니 다들 맛있게 잘 먹었다
◡̈





비가 미친듯이 오고있다
안전 안내 문자도 하루에 미친 듯이 쏟아진다

그래서 그런지
쿠팡 당일배송이 빙글빙글 돌고 있는 것 같았다 🥲
쿠팡맨님 늦게 받아도 괜찮으니
안전하게만 다녀주세요 💪🏻💪🏻






0810, 수요일


오랜만에 개인 하늘에 아침부터 행복했던 날



옥상 텃밭은 어느덧 옥상 정글이 되었다



밤 새고 7시에 아침먹기 -



아침 빵 먹었어도 점심으로 빵 잘만 들어감
٩( ᐛ )و





별안간 세븐틴에 스며듦...💫
자체 콘텐츠 보다가 무대가 넘 재밌고 즐겁다
뭔가 활기찬 에너지가 뿜뿜 느껴져서
같이 기운이 차오르는 느낌 !!
지칠 때 보면 넘 기분 좋아진다 (。•ᴗ•。)♡






0811, 목요일


공복 유산소로 자전거로 시작한 하루다
비가 그치고 선선해서 집에서 유산소 가능이다
수영은 땡땡이치고 있지만,,
아무튼 #오운완



점심은 김치콩나물국과 단백질들 ღ
닭가슴살 큐브 드디어 다 먹어간다 🙌🏻
오이김비빔밥 같이 뭔가 비벼 먹는 음식에는
큐브가 딱 좋았는데,
요즘에는 그냥 생으로 먹다 보니
일반 닭가슴살로 다시 돌아가는 게 좋을 것 같다



이날 하늘도 무척 예뻤다
주황빛이 하늘에 촤르르- 물들어서
넘 행복하게 노을 구경했다 🧡



저녁은 가족들과 행복의 고기만찬 🐷
고기 먹는 대신 밥은 쪼금만 먹었다-
두부를 잔뜩 먹어서인지(많이 먹어서인지)
완전 배불렀음 !








0812, 금요일: 세상메이트 생일 🥳🤍

#미역국 #사태미역국 #한우사태 #생일


동생 생일이다 🥳🥳
전 날 밤에 엄마가 삶아두신 사태 일일이 찢어서
2시간 동안 푹- 끓여서 미역국을 만들었다
고기가 잔뜩 들어가서 증말 진했다
더 진한 미역국을 원했어서 나는 조금 아쉬웠지만
엄마와 생일 당사자인 동생은 맛있다고 해줬다 ♥️

아무튼 성공적 !



#milky #고양스타필드 #고양스타필드디저트


고양 스타필드 데이트 시작 -!
아쿠아필드 가는 길에 넘 맛있어 보여서
길을 멈춰서 먹은 아이스크림
콘은 솔직히 일반 콘 먹는 게 나을 것 같고
아이스크림이 넘 맛있어서 또 먹을 것 같다
지금 이 순간 저 아이스크림이 넘 먹고 싶다,,


#아쿠아필드 #고양스타필드 #고양갈만한곳


내가 넘 좋아하는 아쿠아필드 🌊
하도 극찬을 해서 동생이 가보고 싶다고 해
이번에 드디어 가게 되었다
평일이라 그나마 사람이 없었다



아쿠아필드 내 푸드존에서 먹은 떡볶이 범벅 !
떡볶이랑 여러 튀김이 버무려져 있던 건데
꽤 맛있었다 !

딱 간식으로 먹기 넘 좋았다 ٩꒰。•◡•。꒱۶



시원하게 찜질, 사우나 하고 나오니 기름진게 댕겼다
집 근처 가서 외식할까 생각했지만
돌아오는 길이 넘 멀었으므로
스타필드에 있던 중식 음식점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
여긴 방문했던 날 기준으로 4일 뒤 폐업이라 해서
음식 사진은 잘 안 찍었다
탕수육이 맛있고 쟁반짜장은 좀 아쉬웠음-



대신 창가에 앉으면 이런 뷰를 볼 수 있다
세상 아름다운 하늘 ☁️



집 돌아와서 간단하게 파티 🎉
내년 생일에는 더 좋은 곳 많이 데려갈게 -
내 소중한 세상 메이트 항상 행복하자 ♡






0813, 토요일


오빠랑 다툰 날 -
다퉜다 표현하기가 무색한 게
만나자마자 그냥 또 빵 터져 버려서
다툰 건지도 잊었다

무튼 만나서 웃고 괜히 기싸움하느라 지쳐서
고기로 충전해줬다 🐮





우리가 좋아하는 내 동네 카페 ♥️



오빠 호딱 보내주고 저녁은 가족들과 등칼 !
등칼은 언제나 성공적 ✨
그나저나 토욜 괜히 기분이 안 좋아서
가족들에게 투덜댄 것 같아 미안하다
나쁜 기분은 티 내지 말어야지 (ง •̀_•́)ง







0814, 일요일

#쵸리상경 #쵸리상경메뉴 #성수동맛집 #서울솥밥맛집


뉴질랜드 간 친구가 오랜만에 한국에 왔다
연락은 매일 하지만, 4-5년 만에 만난 거라
뭔가 가상인물 만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
그렇지만 이내 어제 만난 것 같은 익숙함이 들었다

오랜만에 한국 들어온 친구에게
맛집에서 진짜 맛있는 음식들 함께 먹고 싶어서
성수동 데이트를 했다

어플로 웨이팅 타이밍까지 완벽하게 잘 맞춰서
넘 기분 좋게 돌아다닌 성수동 데이트 🥰



#쵸리상경
- am11:15, 테이블링 어플 통해 예약 시작
금방 웨이팅 늘어나니 시간 맞춰 예약해두는게 중요함
- 스테이크 덮밥은 점심/저녁 20그릇 한정
- 표고 멘보샤가 찐이다 꼭 먹어야 함



#어라운드데이 #성수동카페 #성수동크로플맛집


성수동에 카페가 참 많던데
우리는 크로플 맛집을 찾아 떠났다
카페 자체가 예쁘거나 갬성갬성 분위기는 아니었지만
음료와 커피, 크로플이 맛있었다

친구는 첨으로 먹어본 크로플이었는데
넘 맛있다고 해줬다 ٩꒰。•◡•。꒱۶


#먼치스앤구디스 #서울소금빵 #소금빵3대맛집
#성수동소금빵 #빵지순례


서울 소금빵 3대 맛집으로 유명한
먼치스 앤 구디스 !
소금빵을 좋아하는터라 기대를 가득 안고 기다렸다
웨이팅은 오후 2시 50분부터 한 20-30분은 했다
넘 더워서 힘들었지만 이 빵 맛을 보기 위해
기꺼이 땀을 쭉쭉 흘리며 기다렸다

결론은 대만족
풍미가 진짜 하 넘 맛있다
세상 맛있게 먹은 소금빵,, 또 먹고 싶어,




친구랑 커플 반지 💫
행복하자 ⸜(๑⃙⃘'ᵕ'๑⃙⃘)⸝⋆*



얼굴만 봐도 좋은데 ㅠ-ㅠ
선물까지 챙겨 와 준 고마운 칭구 🤍
초콜릿이랑 쿠키 한입씩 먹어봤는데
완전 꾸덕하고 진하고 맛있다 ♡
조금씩 아껴먹어야지!!



한 주 마지막 음식은 마라탕에 꿔바로우 !
동생이 팍 끌린다고 해서 시켜먹은 칭구들이닷
항상 먹던 곳에서 시켜서 보장된 맛있음이 있었다
오늘도 후르루루룩 잘 먹었음 ! ٩꒰。•◡•。꒱۶





♥️






* 본 포스팅의 모든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
무단 도용과 배포를 금지합니다. *


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