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2022, my daily life

[10월] #2nd week of October

리닛 2022. 10. 18. 11:34
728x90
1010 - 1016: 부재
; 내 정신머리, 다이어트, 카카오




🥴💪⏰🍁🥥







1010, 월요일


행복의 연휴 월요일,
네이버 블로그에도 좋은 소식이 들렸다
드디어 ! 광고가 게재됐다는 점 !!
바로 글에 광고가 게재돼 넘넘 신기했다
요즘 맛로그 쓰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
이대로 쭉쭉 잘됐으면 좋겠다 :)


#서안메밀집 #부천맛집 #부천배달맛집 #내돈내산



신이 나는 소식과 함께 맛있는 거 먹기 😆

가족들과 점심 만찬을 벌였다
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서안메밀집에
먹고 싶은 것들을 잔뜩 주문했다
항상 넘넘 맛있게 먹고 있는 우리 가족 맛집 🤍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진짜 쏘메저씨는 어디로 튈지 모르겠다
ㅁ물ㄹ론은 처음 본 표현에
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
자기만의 표현법이 있다는 말까지
완벽하게 넘 웃김




저녁은 점심에 시켰다가 남은 음식들을 마저 먹었다.
식어도 넘 맛있음,,

후식으론 요맘때 요거트맛 콘 !
요거 쫀쫀맛탱이다 아이스크림 부분도 맛있고
과자도 바삭해서 넘 맛있다 또 먹어야지








1011, 화요일

#오뚜기 #오뚜기짜장컵밥


논현역 인근 밥집 식대는 평균 8-9천 원이다
김밥 한 줄도 4-5천 원이니,,,
컵밥을 먹는 게 내겐 든든하고 이득이다.
진짜 오뚜기 컵밥 덕분에 든든함 🦾

밥도 맛있고 오뚜기 짜장이야 뭐
맛있는 거는 당연히 보장돼 있으니 : )
다른 맛도 다 맛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만족도가 참 높다

게다가 알고 보니 GS25, CU 두 편의점에서
모두 2+2 행사를 하고 있다 한다
잔뜩 쟁여 놓고 11월까지 든든하게 먹오야지 ㅎ_ㅎ🤍



저녁은 똥생과 불닭에 육사시미를 먹었다
첫 육사시미였는데 내 취향은 아니었다
육회보다 더 식감과 맛, 향이 진해서
뭔가 이질적이었다

나중에 대구 여행 가면 뭉티기를 꼭 먹어보고 싶다
다르다고 하는데 넘 넘 궁금하닷 !


반응형





1012, 수요일



점심으로는 굿밸런스 !
회사에서의 내 점심은 굿밸런스 혹은 컵밥이 고정이다
언제 먹어도 안 질리고 참 맛있음 !!




도서관 다녀오고 인증샷 남기면
뭔가 뿌듯하게 하루를 마무리한 기분이 든다
16번 좌석이 맘에 들어서 계속 그 자리만 앉았음 !




아 배려 없는 사람 정말 싫다.

길 한가운데 자전거를 반납하고 가는 사람을
눈앞에서 보고 어이가 없어서 쳐다봤는데
아무렇지 않게 그냥 바로
저 6차선을 무단 횡단해서 지나갔다

차들이 슝슝 오고 있었는데
그냥 지나가서 어이가 없었다
도난방지 걸려있어서 내가 이동시키지도 못하고;

뭐 그냥 이런 사람들이 배려라는 걸
조금이라도 배우고 행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


#연세우유 #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빵



기분이 나빴다가 바로 기분 좋아짐 !! o((>ω< ))o
드디어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빵을 만났기 때문 !!
보고 너무너무 신나서 환호성을 지르면서 사진 찍었다

사장님이랑 수다 떨며 입고 시간대까지 파악 완료했다
앞으로 자주 볼 연옥, 행복하자 우리 -🌽💛


#우유생크림 #미니카스테라


사장님이 이거 인기 많을 것 같은데
왜 인기가 없는지 궁금하시다면서
갑자기 홍보해달라셨다 (?)
ㅋㅋㅋㅋㅋㅋㅋㅋ

딱 봐도 맛있을 것 같긴 했는데 절제,,
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!


#마라불닭납작당면 #족발



엄마가 시장 족발을 사 오셨단 소식에
바로 마라 불닭 납 작당면이 생각났다
뭔가 꿀조합일 것 같아서 사 왔는데
둘 다 쫀득쫀득 조합이라
나중에는 턱이 아팠다 ㅋㅋㅋㅋㅋ
그래도 너무너무 맛있었음 !



#불닭납작당면 알코올 냄새 안 나게 끓이는 법
처음 뜨거운 물 끓일 때 양을 넉넉히 끓여서
뜨거운 물로 한번 헹궈주고
다시 뜨거운 물을 새로 담아
조리법에 맞게 당면을 익히면
알코올 냄새도 다 날아가고 딱 맛있게 된다 ( •̀ ω •́ )✧
알코올 냄새 때문에 거부감 있으셨던 분들
꼭 이렇게 한번 해서 드셔보시길 !!




불닭납작당면 좀 남기고
야식으로 연세우유 옥수수크림빵 먹었닷
절반만 먹을 생각이었는데
넘 맛있어서 다 먹고 체했음.

그치만 행복했따 ヽ(✿゚▽゚)ノ


#오은영의 금쪽상담소



오은영 박사님 프로그램은 대부분 챙겨보는데
이번 금쪽상담소 츄님 나오는 편 정말 공감하면서 봤다,,
나도 스트레스를 폭식으로 푸는 사람이라
츄님의 마음이 너무나도 이해가 됐다
츄도 나도 마음 건강하게
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다 : )

🤍 츄 화이띵 🤍








1013, 목요일

#본죽 #쇠고기미역죽



요즘 계속 속이 안 좋다,,
근데 맛있어서 걱정임 (?)
입맛은 제대로 잘 돌고 있는 중 😅

죽 마저도 맛있었다
본죽 쇠고기 미역죽 쫀맛탱이에요-!
게다가 김치 대신 장조림 두 개 주셨음
뜻밖의 🐶이득




완연한 가을 하늘이다 -
햇빛도 가을 햇빛
나무도 가을 나무

가을의 색으로 입혀지는 자연을 보면
기분이 풍요로워진다
뭔가 열일하는 자연보고 동기를 얻게 된다
(๑•̀ㅂ•́)و✧






도서관 16번 좌석 집착광공 -
한 좌석이 맘에 들기 시작해서
계속 그 좌석에만 앉고 있다
뭔가 맘이 편안혀




저녁은 가족들과 지코바 !
오랜만에 먹으니 넘넘 맛있었다
엄마표 케요네즈 양배추 샐러드가 있어서
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음 😋







1014, 금요일


이날도 컨디션이 안 좋았다 😥
대자연의 날로 세상 힘들게 보낸 목요일과 금욜,,
김밥으로 대충 때우고 넘어가려 했는데




김밥이 넘 맛있어서 라면까지 끓여버림 ㅋ_ㅋ
라면 반개라서 그나마 양심 지킴,,



그렇다
다음날이 갓교공 시험이라 공부를 했다
공겹 취준생 단톡방에 올라온 이 사진 보고 빵터짐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또타를 저렇게 또박또박 쓴 게
뭔가 귀여우면서 웃기당





갓평원 광탈 😂
내가 웃는 게 웃는게 아니야..

능력과 경력 더 쌓아올게요,,,
다음에는 꼭 받아주세요,,,,,




그래서 폭 주 시작
나는 폭주족이다~~~~~
아무도 날 막을 수 없어 ~~~~~


저녁도 폭주 완.
콩나물밥 먹고 마카롱 먹고
멘보샤도 먹음
ヽ(✿゚▽゚)ノ

728x90








1015, 토요일

#서울교통공사 #서울교통공사 필기 후기


날 좋은 날 시험 보기,,
나만 어려웠어,,
다들 쉽다는데,,
왜 나만 시간 꽉 채워 푼 거지..



시험 보고 집에 가는 길..
나만 못봐써 하면서 속상해하면서 집으로 갔다
와중에 하늘은 넘 예뻐서 기분 전환됐음!




기운 없어서 계속 누워있다가
이러다 그대로 잠들 것 같아서 점심을 만들었다
똥생이 사다둔 미고랭 라면에 계후 하나 !
먹자마자 기운 돌아와서
바로 약속 장소로 나갔다 크크


#부천시청맛집 #만남회 #내돈내산


장장 2시간에 걸쳐 쏘메 정장 구입 도와주고
회를 먹으러 갔다 ㅎ_ㅎ
뭔가 깔끔하면서 맛있는 회가 댕겨서
바로 만남회로 갔다
숙성회가 맛있는 곳인데
양이 넘 적음,,, 그치만 맛있음 !




부족해서 바로 모츠나베 먹으러감 !
저번에 스키야키를 먹고 맛있었던 곳이라
찾아갔는데 모츠나베는 좀 별로였다,,
대충 특유의 잡내가 나서 대창을 거의 남김 😥

그래도 즐겁게 먹고 나왔다 : )


#CJ제일제당 #고메 바삭 촉촉한 깐풍기 #CASS #카스화이트



근데 집에 돌아와서 있다 보니
또 배고파서 똥생이랑 야식을 먹었닷
냉동 깐풍기 해서 바로 맛있게 먹어쥼,,
에프 돌리니 겉바속촉 그 자체라 넘 만족스러웠음!
맥주랑 완죠니 찰떡궁합이었다
세일할 때 또 사 와야지 ~~~


국산 밀맥주라는 카스 화이트
개인적으로는 맛있었다 !
너무 진하지도 않고 적당한 맛과 탄산
특히 터지는 거품이 아니라 부드럽게 넘어가는 거품이라 좋았다
약간 아인슈페너 위에 올라간 크림처럼
엄청 부드러웠음 !!

재구매의사 완전 있음 🙆‍♀️🙆‍♀️









1016, 일요일


똥생이랑 맛있게 먹고 푹 잔뒤
똥생이 만들어준 점심 먹기 !
완전 해장 파스타였다
이번 주 최고의 음식으로 선정,,
찐맛탱구리였음 💖




똥생 생일선물로 블핑 뿅봉 사주고 옷 정리해주기로 했다
그래서 똥생은 즐겁게 블핑 콘서트 가고
나는 여름옷-겨울옷 정리 !

시험을 핑계로 거실에 리빙박스 펼쳐놓고
옷만 슥슥 꺼내 입었었는데
드디어 정리했다

힘들었지만 결과물을 보니 넘넘 뿌듯함 :')



진짜 힘든데 안 쉬고 저녁까지 만들었다
소고기 팽이버섯 숙주볶음
굴소스랑 스테이크 소스, 고춧가루 넣어서
양념했는데 꽤 맛있었다

엄마가 한 갓김치랑 최고 조합이었음!
엄마가 좋아해 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따


#편의점꿀조합 #막창 #치즈볶이


또 야식 - !
아주 야식 주간이었고만
막창,, 정말,,, 이 가격 막창?,,,
8천9백 원이었는데 막창 8개 들었음 ㅋㅋ..
막창 한 조각에 천원..

그치만 치즈볶이랑 섞어먹으면
넘 꿀맛탱이기 때문에
포기할 수 없다
결론은, 치즈볶이 사랑해요



이렇게 한 주도 지나갔다
정말 많은 것들이 부재하고 있는 나의 10월이다
시간도 빠르게 흐르고 있다
인턴 계약은 다음 달이면 만료되기 때문에
어서 어디든 취업하고 싶닷,,

사회의 일원이 된 것에
너무나도 안정감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
이 느낌을 계속해서 갖고 싶다

어찌 되었든 건강하자.
















* 본 포스팅의 모든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
무단 도용과 배포를 금지합니다. *










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