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2022, my daily life

[7월의 둘째 주] #2nd week of july 🪴

리닛 2022. 7. 12. 00:21
728x90


0704-0710: 우리는 모두 보물 💎




🏊🏻‍♀️5️⃣🐳🌊🤍





0704, 월요일

아침은 #하울정식

곡물식빵을 썼더니 썩은 식빵 같다
사진에서 유독 썩은 것처럼 보여서 당황스러운
7월 둘째 주의 첫 번째 식사 비주얼;


합쳐놓으면 나름 괜찮다(?)
동생과 맛있게 먹었다 ㅎ-ㅎ
나는 정말 행복하게 먹었는데
동생은 조금 느끼하다 했다 🥪


맛있게 먹고 택배 확인 -
#프레시지 #네고왕
생각보다 빨리 배송 왔다!
엄마 휴무일에 만들어 먹오야지 ٩꒰。•◡•。꒱۶


집에 있던 양파 썩어가길래
껍질 다 까고 손질해서
소분해 냉장고에 넣었다

보라 손가락이 되고 아리지만
완죠니 뿌듯하다 (*˘︶˘*).。.:*


저녁은 내가 만든 참치 김치찌개 !
뽀글뽀글 올라온 기포들이
뭔가 귀엽따


점심은 하울정식
저녁은 한식정식

완전 완벽한 한식 정식 아닌가 싶다
김치찌개에 계란 프라이 김 멸치볶음

한 그릇 더 먹고 싶었지만
꾹 참았다 완전 맛있었음! 💛





0705, 화요일

수영으로 시작한 화요일 🏊🏻‍♀️
6시 수업으로 옮겨서 일어날때마다 고통이다
그래도 하고 나면 넘 뿌듯해 (*˘︶˘*).。.:*


수영장에서 물을 많이 먹어서 😭
수영 끝나고 꼭 밥 먹어줘야 함 👊
허닭 닭가슴살 큐브 맛있음 !


동생이랑 여름옷 쇼핑 하고
대왕 유부초밥 사왔다 ٩꒰。•◡•。꒱۶
역시 오프라인 쇼핑은 동생과 해야
젤 재밌음 🌷


#이상한변호사우영우
#우영우변호사출근짤

드라마에 푹 빠졌다 (。•̀ᴗ-)✧₊˚
박은빈 배우님도 넘 귀엽고 사랑스럽고 ㅠㅠㅠ
다 소중햇,,✨

수, 목요일이 기다려지는 건
참 오랜만이닷 !


깊티콘 사용 완 !
역시 오리지널이 젤 맛있음 +__+


#바퀴입2
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바퀴입2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바퀴입1은 내겐 좀 세서 취향이 아니었는데
바퀴입2는 취향저뎍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새로 들어온 조세호 님과 가비 언니도 넘 좋다ㅋㅋㅋ
조세호 님과 풍자 언니 조합진짴ㅋㅋㅋㅋ
요즘 젤 웃기다ㅋㅋㅋㅋㅋ


출처: @d_creart #한덩이






0706, 수요일

별안간 일어나자마자 스테이크로 시작하기 !

#프레시지 #네고왕 #밀키트
모처럼 엄마 쉬는 날이셔서
바로 밀키트로 슉슉 만들었닷


감바스까지 하기는 넘 많은 것 같아서
로제파스타와 스테이크로만 !!

고기 퀄도 좋고 맛있었다 ٩꒰。•◡•。꒱۶


저녁은 동생과 우동으로 시작 !


#로이스타코 #부천타코맛집

우리의 사랑 또코
또 타코
로이스타코 나쵸그랑데 완죠니 꿀맛탱이다 😭


후식으로 천도복숭아까지
야무지게 먹었음^__^






0707, 목요일
: 쏘메와 5주년이지만 y_y언니랑 데이튜하기 ღ

이번주는 수영 열심히 잘 다녀왔닷 🏊🏻‍♀️

🌊 중급반 2일 차 후기
여전히 팔 돌리며 호흡하는 건 어렵다
계속 물을 마시게 된다 😭
그래도 발차기가 늘어서 앞으로 쭉 쭉 잘 나간다
킥판 잡고 발차기 - 팔 돌리기 - 둥둥 떠다니기(?)
순으로 진행된 것 같다

아무튼 강사님 스타일이랑 잘 맞아서 좋다


집에 와서 아침으로 먹어준 #굿밸런스
우유만 넣고 섞어먹으면 되는거라
간단해서 좋다 ღ'ᴗ'ღ


점심은 오랜만에 Y_Y언니 만나서 데튜했다
맘 편히 맛있는 거 먹고
온갖 얘기 나눠주면 힐링 그 자체 🌿


행궁동에서 발견한 #하루필름 !
서울에서 볼 때마다 줄이 잔뜩 서있어서
하루 필름에서는 첨 찍어봤닷 !

살 빼고 또 찍자 해야지 ✨


#행궁동카페 #카페제인

주택을 개조한 카페인 것 같았다
이런 편안한 분위기 넘 좋단 말이지 ~~


수원화성 외곽 뷰 넘 좋다구우 ღ'ᴗ'ღ
비가 와서 하늘은 흐렸지만
나무와 외곽 덕분에 넘 예뻤던 창문 뷰 !

커피는 산미 있는 원두였다
너무 세지 않아서 산미 싫어하는 분들도
가볍게 마실 수 있음요 !

딱 하나 아쉬운 점은
벌레가 많아서 조금 괴로웠다 🥲


낮데이트의 좋은 점
엄청 재밌게 놀고 집가는데 밝다 💫
뭔가 하루가 더 있는 느낌 !


급행-7호선 타고 호다닥 집에와서
호메와 쟁반짜장+탕슉 조합으로
맛저 했다 ٩꒰。•◡•。꒱۶







0708, 금요일

하울정식에 푹 빠져버림 🐬
든든하고 넘 맛있다 ⸜(๑⃙⃘'ᵕ'๑⃙⃘)⸝⋆*


저녁은 #프리시지 #밀키트
알차게 해먹었다 ◡̈

서울식 불고기인데
전용 전골냄비 사고 싶어 짐 +___+
양송이버섯 2개 추가해서 먹었더니 더 맛있었다


집반참들과 함께 먹으면 완져니 꿀조합 그 잡채
요즘 꺼내는 집반찬이 매번 똑같다


#문특 신영님 편 완전 재밌음 💙







0709, 토요일

공복 유산소로 사이클 30분 타기 !
30분 가볍게 타도 땀이 주륵주륵 흐른다


엄마표 아침밥 🤍
집반찬들로만 밥 한그릇 뚝딱 가능 💫


저녁에는 내가 만든 허술한 두부 조림ㅋㅋㅋㅋㅋ
아니 왤케 허여멀건하게 나오지


그래도 어쨌든 맛은 있었다는 점 !
엄마도 슴슴하니 맛있다고 좋아해주셨다 ღ'ᴗ'ღ


🐰과 갑자기 만난 날 ✨
부천 와 있다기에 산책하려했는데
집에 아무도 없어서 바로 초대했닷 ٩( ᐛ )و

친구랑 오랜만에 먹는 맥주는
추억을 소환해낸다
추억 얘기 잔뜩 하며 힐링한 날 💫🧡




0710, 일요일: 5번째 7월 7일 🐬💙

벌써 5번째 7월 7일을 맞이한
쏘메와 데이튜 한 날 ! ღ'ᴗ'ღ
일정이 맞지 않아 일요일에 만나게 되었다

토르: love and thunder 후기
: 마블에 점점 실망하게 된다 ( ´ •̥-•̥` )
마블 정말 좋아해서 쏘메와 모든 시리즈를 다 봤는데
지난 닥터 스트레인지부터 계속해서 실망만 하는 중,,

그래도 가볍게 보면(?) 재밌을 것 같다
항상 가볍게 보는 편인데
더 가볍게 봐야 할 것 같음 -!


영화 재밌게 보고
운동화 쇼핑을 슉슉 하고 !
점심으로 간단하게 목살 덮밥 먹었다
야채가 더 다양하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음 !!


완죠니 맘에드는 쇼핑을 마치고
카페인 마려워 바로 폴바셋-
폴바셋 콜드 브루 싫어했는데
까먹고 또 먹어버렸다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래도 카페인 마셔서 기운 찾았닷 (ง •̀_•́)ง


#메이필드호텔
우리의 5주년 기념은 호캉스 🌊💙💫
부천에서 가까운 강서구에 위치해있어
이동이 편리해서 더 좋았다 ♡


통유리창이라 넘 예뻤던 캐슬 테라슬
조식 먹을 곳 💫


짐 풀자마자 바로 수영 한시간 (*˘︶˘*).。.:*
수영장 내부는 사진촬영이 금지 돼 있어서,
밤에 산책하다 외부에서 사람이 없는 일부만 찍었다

🌊🏊🏻‍♀️💙
오빠랑 하니까 더 재밌었다
지난 5년간 수영 못하는 나 때문에
바다나 워터파크를 가도
그냥 물에 둥둥 떠다니기만 했는데
드디어 같이 수영을 했다
오빠한테 수업 때 배운 것들 자랑하며
같이 열심히 수영을 하니
너무너무 재밌고 더더 행복했다 ٩꒰。•◡•。꒱۶


+수영장 물은 군데군데 짰다...!
전체적으로 짜면 별생각 없었을 텐데
군데군데가 짜서 앗차 싶었다..!
최대한 물을 마시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+__+

가족단위가 많은데 4개 레인 중 2개 레인만 운영해서
약간 바글바글쓰 느낌으로 수영했음!
중간중간 쉬는 초보자분들(=나)에게는 괜찮겠지만
고수분들은 불편하실 것 같았당 💫


저녁으로 행운처럼 가게 된 #녹지

원래 가려던 곳이 만석이라
급 변경해서 예약문의했는데
30분 정도 기다리면 갈 수 있다 해서
바로 예약하고 시간이 돼 갔다 -
완죠니 행운이 되었던 선택 💫


주문한 건
牛.羊 2인 세트 !!

숙성꽃갈비 + 양갈비 + 프렌치 랙으로
구성된 세트인데 다 맛있었다 !! 🫢
특히 꽃갈비가,, 아직도 입안 기억이 생생한데
황홀함이 입으로 들어오는 것 같았다 🫢


얘도 진짜 도라방수 ㅠㅠㅠㅠ
메시드 포테이토 맛있게 먹은 집 오랜만이다 ㅠㅠ
버터 잔뜩 들어가서 꼬소하고
감자도 잘 갈고, 잘 익혀서
식감 맛 향 모두 모두 완벽했다


고기랑 함께 먹으면 황홀함 그 자체가
내 입으로 뛰어 들어오는 기분 ✨


막국수 꼭 먹어야 함 ㅠㅜㅜㅜ
마지막에 시켜서 배가 불러 남겼는데
그게 아직도 아른아른거린다,,

별거 안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었다
양파 무생채 몰라 몰라
그냥 양념이 맛있는데 거기에 식감까지 더해져서
뭐 말해 뭐하나
쏘매랑 감탄에 감탄을 하며 먹었다
담에 또 갈 곳 !!


완전 배부르게 먹고 돌아와서
공원 산책을 돌았다 -🐬
사람들이 없어서 더 좋았던 일요일 호캉스 ✨


메이필드 호텔은 밤에 봐야 진가가 드러나는 것 같다
조명을 잘써서 낮과는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
뭔가 낭만적인 분위기가 깔려이어서
괜히 내가 찾아간 건데도 초대받은 기분이 들었다 ✨


2차로는 과자파티-
고기를 잔뜩 먹어서 무엇도 먹고싶지 않았다
이럴 때는 과자만 한 게 없지 크크


각자 취향 뚜렷해서 커플 신발 실패-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다른 커플 템은 취향이 거의 비슷한데
유독 신발에 취향이 나뉜다
그래서 유일하게 신발 구입 시 의견 충돌이 있다 🤣

아무튼 그래도 서로 맘에 드는 운동화 딱 골라서
둘 다 행복했다는 결말 -💘






💎

이번 주간은 친구들도 만나고
5년간 만난 소울메이트와의 기념일도 즐기며
너무너무 행복하게 보냈다 ⸜(๑⃙⃘'ᵕ'๑⃙⃘)⸝⋆*

나를 믿어주는 사람들에게
든든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
또, 나에게 가장 기대가 큰 나를 위해
더욱더 열심히 살아가야지
돌아오는 주도 파이팅이다


나는 보물이다
당신도 보물이다
우리는 모두 보물이다
숨겨져 있던 것들을 찾아가며
나만의 보물상자를 알차게 채우자-💖









* 본 포스팅의 모든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
무단 도용과 배포를 금지합니다. *


728x90
반응형